퀸텟시스템즈, 두타몰 멤버십 플랫폼 개발
아이시그널 로열티는 로열티 멤버십 기반의 패키지 솔루션으로, 기업 입장에서는 로열티 멤버십 비즈니스의 문턱을 낮추는데 성공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로열티 멤버십을 처음 도입하는 기업이 프로그래밍 개발 자체에 관심을 두었다면, 아이시그널 로열티는 △멤버십의 회원 및 프로그램 관리 △고객별로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캠페인의 실행 △개인화된 포인트 관리 등 각종 관련 프로세스를 별도 프로그래밍 개발 없이도 가능하게 했기 때문이다.
퀸텟시스템즈는 이러한 아이시그널 로열티 플랫폼의 특징을 기반으로 국내 대표 패션 복합몰인 두타몰 멤버십 시스템을 개발해 정식 오픈하였다.
4개월의 개발 및 통합테스트 기간을 거쳐 이뤄진 두타몰의 새로운 멤버십 시스템은 모바일앱과 웹 기반의 멤버십 채널에 아이시그널 로열티 플랫폼의 심플한 조작 방식과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사용자가 사용하기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였다.
이는 통상적으로 멤버십 시스템 도입 후 개발, 오픈까지 걸리는 시간 및 비용을 2.5배 이상 단축해 내며 성공적인 플랫폼을 론칭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퀸텟시스템즈 영업총괄 관계자는 “그간 시간 및 비용적인 측면에서 자체 멤버십 비즈니스 정책 도입에 많은 제약을 받아온 여러 기업들에게 두타몰 멤버십 시스템이 긍정적인 사례가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 며 “쉽고(Easy), 단순하게(Simple), 실시간 적용(Real-Time)을 실현한 로열티 멤버십 패키지 플랫폼의 선도 기업으로서 멤버십 시스템이 대기업만을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이 아닌, 이를 원하는 모든 기업에서 적극적으로 도입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며 지속적으로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계획을 밝혔다.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