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게이트, 반얀트리 풀파티 콘서트 시작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7.08.10 ∙ 조회수 10,381
Copy Link
문화 프로덕션 피플게이트(대표 권태호)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위해 오는 8월26일 반얀트리 컬러풀파티&콘서트를 주최한다.

피플게이트, 반얀트리 풀파티 콘서트 시작 92-Image




반얀트리는 호텔판 미슈랭 가이드라고 불리는 포보스 트레블 가이드가 선정한 국내 최고의 호텔 중 하나다. 피플게이트는 리슨컴퍼니와 함께 반얀트리 풀파티에 콘서트를 더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파트너사인 리슨컴퍼니는 호텔마케팅 전문 회사로 20대 후반에서 40대 후반을 타켓으로 다양한 호텔 파티를 진행하며, 올바른 파티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노력하는 기업이다.

이번 반얀트리 컬러풀파티 & 콘서트(with peoplegate)의 투자를 진행한 김민욱 COO는 "많은 분들이 피플게이트의 문화 콘텐츠들을 '문화계의 백종원 식당' 같다고 말씀주시는데, 앞으로도 비싸지 않은 가격에 더욱 좋은 공간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반얀트리 컬러풀파티 & 콘서트는 술제이, 트루디의 공연 뿐 아니라 유명 DJ가 참가하여 가을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며, 피플게이트와 리슨컴퍼니가 VR 콘텐츠(플랫폼: 민트팟)로 공동제작해, 해외 팬들도 파티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피플게이트는 매월 다양한 공연을 자체 브랜드로 제작 투자하며, 오는 8월13일 그린 토크쇼(프로듀스 101 시즌2 안형섭, 이의웅)의 경우는 1400석 좌석이 오픈 5분만에 매진되기도 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