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D*DDPF] 박연미, 「디모먼트」 대구에서 글로벌로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17.07.17 ∙ 조회수 3,006
Copy Link
대구 대표 디자이너 중 한명인 박연미 디자이너가 지난 2011년 론칭한 「디모먼트(D’moment)」. 디얼(Dear)과 모먼트(Moment)의 조합으로 네이밍 된 이 브랜드는 ‘소중한 당신의 하루를 시작하는 그 순간을 가장 행복하고 매력적인 순간으로 만들어 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디모먼트」는 미니멀 아방가르드와 모던 컨템포러리의 컨셉트로 30~40대 커리어 우먼이 메인 타깃이다. 여기에 20대 후반에서 50대까지 유니크한 모던 감성과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추구하는 멋을 아는 여성을 서브 타깃으로 공략한다. ▶기사 더보기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