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오리지널」 17 F/W 'NMD' 컬렉션 공개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드워드 닉슨)의 「아디다스오리지널스」가 오늘(13일) 독특한 감성과 스타일의 스니커즈로 사랑받는 'NMD'의 2017 F/W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익숙한 것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만들어내는 '어번 노마드(도시 탐험가)'의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멈추지 않는 영감에 대한 어번 노마드들의 탐험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도심 속 영감이 되는 장면을 렌즈를 통해 관찰하고 사진으로 담는다는 콘셉트다.
NMD R2 스니커즈는 총 4가지로 기존 실루엣에 새로운 컬러 팔레트를 적용했다. 셰도 니트 소재를 사용해 움직일 때마다 새로운 패턴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누벅(nubuck) 가죽 패널과 뒤꿈치 부분에 NMD를 상징하는 가죽 패치&태그를 사용해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다. 안창의 스웨이드, 미드솔에 적용한 부스트와 EVA 기술력은 안정된 착화감을 제공한다.
NMD CS2는 2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프라임 니트를 활용해 하나의 싱글 패널이 발을 감싸는 느낌으로 디자인해 미니멀한 실루엣을 보여준다.
함께 출시한 NMD 어패럴 컬렉션을 클래식한 스트리트웨어를 실용적인 옷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컬러를 사용했으며, 여기에 오렌지 컬러, 애니멀 프린트, 빗방울 패턴을 적절히 사용해 감각적인 어번 디자인을 표현했다.
「아디다스오리지널스」는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주요 매장에서 일회용 카메라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이 거주하는 도심 속 영감의 장소에서 사진을 촬영해 응모하면, 무료로 사진을 인화해주는 것과 함께 서울 「아디다스오리지널스」 플래그십스토어와 「아디다스」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을 전시할 수도 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은 「아디다스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명동점, 이태원점, 대학로점, 문정점, 대구동성로점, 광주충장로점, 부산서면점, 부산경성대점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FW17 NMD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주요 매장(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홍대, 명동, 이태원, 대학로, 문정, 대구 동성로, 광주 충장로, 부산 서면, 경성대점)에서 NMD 컬렉션 제품 구입하면 NMD 일회용 카메라를 수령해 참여할 수 있다. NMD 일회용 카메라로 자신이 거주하는 도심 속 영감의 장소에서 사진을 촬영해 응모하면 무료 사진 인화와 함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아디다스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실제 촬영한 사진을 전시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