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우먼스 트레이닝 아이템 강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7.07.12 ∙ 조회수 7,816
Copy Link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트레이닝 강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여성용 스포츠 브라 시리즈와 전용 팬츠 등을 선보이며 여성 트레이닝 상품 강화에 나섰다.

「다이나핏」 스포츠 브라는 요가, 가벼운 러닝 등 소프트한 운동부터 스피닝, 고강도 웨이트 트레이닝 등 격렬한 운동까지 목적에 맞춰 아이템을 세분화했다. 특히 신체 보호와 함께 여성들이 스포츠 활동을 하는 도중 움직임의 제약을 극복하는 기능성과 실루엣을 강조해 여성미를 돋보이게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가벼운 트레이닝에 적합한 ‘스무들리 커버 쇼츠 브라’는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면서 흡습속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속히 배출한다. 이중 구조로 브라컵을 탈부착 할 수 있고 형광 컬러톤을 기본으로 스트랩 색깔을 달리해 포인트를 줘 가슴 실루엣이 돋보이도록 디자인했다.

‘아그라빅 머슬 브라’는 중강도 트레이닝에 적합하며 기본적인 기능 외 쿠퍼 인대를 보호하는 기능성을 갖췄다.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크로스백 디자인으로 강한 퍼포먼스 이미지를 보여준다. ‘플랙스 브라톱’은 고강도 트레이닝에 적합하며 압축성과 복원력이 좋은 원단을 사용해 격렬한 움직임에도 지지력이 탁월하다.

여성 소비자들이 스포츠 브라를 선택 시에는 자신의 운동 강도에 따라 어깨끈 넓이와 옆날개 높이를 고려해야 한다. 가벼운 운동시에는 어깨끈 넓이가 좁고, 옆날개가 상대적으로 낮은 상품을 선택해 자유로운 움직임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 반면 운동 강도가 높아질수록 어깨끈이 넓어야 하며, 옆날개와 앞 중심 높이가 높아야 격렬한 움직임에도 지지력을 확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이나핏」이 출시한 여성용 트레이닝 팬츠는 여름 시즌에 적합한 메시 소재 등을 사용했다. 이너 팬츠를 내장해 하체를 지지함과 동시에 경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김동억 「다이나핏」 마케팅 팀장은 "특히 고강도 트레이닝을 하는 여성들의 경우 자신의 신체를 보호하고 활동 제약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스포츠 브라를 꼭 활용해야 한다”며 “「다이나핏」 스포츠 브라와 트레이닝 전용 팬츠 등을 통해 퍼포먼스 향상과 함께 짐 스포츠 등 트레이닝 활동 시 신체를 보호하고 유니크한 개성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다이나핏」 우먼스 트레이닝 아이템 강화 117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