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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모어, 「무아무아」 「오앤에이」 론칭~시너지 낸다
whlee|17.07.06 ∙ 조회수 5,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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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모어(대표 손영덕)가 기존에 전개하던 유니섹스 캐주얼 「어커버」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두 가지 브랜드를 선보였다. 20대 스트리트 캐주얼을 모티프로 한 「오앤에이(ONA)」와 일명 ‘여친룩’을 표방하는 「무아무아(MUAHMUAH)」를 동시에 론칭했다.
장선일 대표는 “「어커버」의 여자친구 버전 「무아무아」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싶었다. 평균 1만원대의 가격으로 물량을 스피드하게 공급, 빠른 시간 내에 판매력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기회로 만들겠다. 「오앤에이」는 반팔티 10만장을 준비했다. 기존의 브랜드와 다르게 약간 ‘센’ 느낌을 가미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오픈 직후 빠른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무아무아」는 1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테니스스커트, 티셔츠를 1만~2만원대에 선보였다. 스쿨룩을 콘셉트로 경쾌하면서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유스컬처 감성을 전면에 담은 「오앤에이」는 강렬한 문구의 레터링, 그래픽을 활용했다. 블랙과 화이트 등 모노톤 위주의 디자인에 감각적인 사진물로 유니크 감성을 강화했다. 가격대는 평균 2만~4만원대다.
장선일 대표는 “「어커버」의 여자친구 버전 「무아무아」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싶었다. 평균 1만원대의 가격으로 물량을 스피드하게 공급, 빠른 시간 내에 판매력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기회로 만들겠다. 「오앤에이」는 반팔티 10만장을 준비했다. 기존의 브랜드와 다르게 약간 ‘센’ 느낌을 가미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오픈 직후 빠른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무아무아」는 1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테니스스커트, 티셔츠를 1만~2만원대에 선보였다. 스쿨룩을 콘셉트로 경쾌하면서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유스컬처 감성을 전면에 담은 「오앤에이」는 강렬한 문구의 레터링, 그래픽을 활용했다. 블랙과 화이트 등 모노톤 위주의 디자인에 감각적인 사진물로 유니크 감성을 강화했다. 가격대는 평균 2만~4만원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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