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시에로」&「시에로코스메틱」 뉴욕 진출 쾌거

haehae|17.07.04 ∙ 조회수 7,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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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NG코리아(대표 김성민)의 여성복 「시에로」와 뷰티 「시에로코스메틱」이 미국 패션 중심지에 입성했다. 뉴욕 월스트리트에 위치한 대표 유통 채널 리즈(LEEZ) 백화점에 두 브랜드가 동시 입점해 글로벌 진출의 초석을 다진다.

특히 이 백화점은 기존 트리니티백화점이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리즈'로 사명을 변경했다. 새로운 백화점만의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구축하던 중 K-패션 리딩 브랜드로 평가한 「시에로」에 손을 내밀었다.

이와 관련해 김성민 사장은 "미국 백화점 내에 점점 영국 브랜드 혹은 내셔널 브랜드가 즐비해지는 추세였다. 이제 각자 채널만의 색깔을 다지는데 주력하는 분위기"라며 "이번 진출을 계기로 「시에로」 만의 감성과 스타일을 글로벌에 알리고 특히 K-패션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집중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한편 론칭 이후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던 「시에로」는 특히 지난해부터 매출 상승 등 동일 조닝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특히 지난 4월까지 누적매출 기준, 신세계백화점 여성 캐릭터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전년대비 35%의 신장세를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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