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비」, ‘래쉬가드’ 신상품 출시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7.05.31 ∙ 조회수 8,318
Copy Link

「레이지비」, ‘래쉬가드’ 신상품 출시 3-Image



스포츠웨어 브랜드 「레이지비」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신상 래쉬가드를 출시했다.

「레이지비」는 2017년 신제품을 지난 5월26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 프리 오픈하여, 여성 래쉬가드부터 남성 래쉬가드, 커플 래쉬가드, 집업 래쉬가드, 보드숏(워터팬츠), 워터레깅스, 워터슈즈, 비키니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레이지비」 구종현 대표는 이번 2017 S/S시즌 래쉬가드가 현재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초 예상했던 판매량을 넘어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등 큰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상 래쉬가드는 「레이지비」만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100% 국내 제품으로, 물놀이 시 강력한 자외선 차단 및 몸매보정과 같은 기능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점점 치열해지는 래쉬가드 업계에서 「레이지비」는 브랜드만의 톡톡 튀는 디자인과 신축성과 경량성, 내구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격한 워터 스포츠 활동 시에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허리라인에 신축성이 강화된 자체 개발 원단을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이러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고루 갖춘 「레이지비」는 올해 얼마의 성과를 보여줄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구종현 대표는 “이번 시즌 래쉬가드 총 물량 100만장을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여 유통 및 재고확보를 빠르게 진행할 계획에 있고, 올해 첫 선을 보인 실내 수영복 라인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추가 생산에 나선다”고 밝혔다.

덧붙여 2017년 「레이지비」와 함께 할 올해의 뮤즈가 오는 6월7일 공개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