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와이제이, 「로라로라」 론칭 '데일리~애슬레저' 커버
haehae|17.05.18 ∙ 조회수 9,066
Copy Link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애슬레저와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신규 「로라로라」로 도전장을 내민다. 팍팍한 현실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재미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는'펀 헬시(Fun-healthy)'를 담았다.
「로라로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로 '세상에 펀(Fun)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펀한 라이프'를 내세운다. 브랜드 키워드도 '재미주의(Girl Funism)', 브랜드 페르소나(뮤즈)는 '원더랜드를 꿈꾸는 걸갱(Girl gang)'이다.
바이와이제이 홍보팀 관계자는 "자신만의 재미와 행복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여성들을 지원한다. 각박한 현실이지만 그 속에서 보람을 찾을 수 있길 응원하는 마음도 브랜드 가치에 담았다"고 전했다.
2017 서머 시즌은 '올어바웃펀(All about fun)'이 넘치는 「로라로라」 세계로의 초대'가 콘셉트다. 라인은 3가지로 데일리웨어인 로라랜드, 래시가드와 원피스 수영복 라인 로라풀 그리고 레깅스, 탱크톱을 담은 로라짐 등으로 구성했다. 각각 데일리-스윔-헬스 라이프를 함축한다.
또한 가수 레이디가가가 즐겨쓰는 아이웨어 「홀스(h0les)」부터 디자이너 브랜드와 콜래보레이션을 진행, 가방과 모자 주얼리까지 선보인다. 특히 데일리웨어 라인 '로라랜드'에 휘슬키 디자인을 포인트로 넣어 재미 요소까지 갖췄다.
론칭을 기념해 「로라로라」 상품 구매시 이달까지 로라랜드 상품권을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rolarola.com)에서도 뉴 아이템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로라로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로 '세상에 펀(Fun)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펀한 라이프'를 내세운다. 브랜드 키워드도 '재미주의(Girl Funism)', 브랜드 페르소나(뮤즈)는 '원더랜드를 꿈꾸는 걸갱(Girl gang)'이다.
바이와이제이 홍보팀 관계자는 "자신만의 재미와 행복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여성들을 지원한다. 각박한 현실이지만 그 속에서 보람을 찾을 수 있길 응원하는 마음도 브랜드 가치에 담았다"고 전했다.
2017 서머 시즌은 '올어바웃펀(All about fun)'이 넘치는 「로라로라」 세계로의 초대'가 콘셉트다. 라인은 3가지로 데일리웨어인 로라랜드, 래시가드와 원피스 수영복 라인 로라풀 그리고 레깅스, 탱크톱을 담은 로라짐 등으로 구성했다. 각각 데일리-스윔-헬스 라이프를 함축한다.
또한 가수 레이디가가가 즐겨쓰는 아이웨어 「홀스(h0les)」부터 디자이너 브랜드와 콜래보레이션을 진행, 가방과 모자 주얼리까지 선보인다. 특히 데일리웨어 라인 '로라랜드'에 휘슬키 디자인을 포인트로 넣어 재미 요소까지 갖췄다.
론칭을 기념해 「로라로라」 상품 구매시 이달까지 로라랜드 상품권을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rolarola.com)에서도 뉴 아이템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