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커버낫」 × 아티스트 '마크 곤잘레스'와 콜래보
whlee|17.05.09 ∙ 조회수 5,761
Copy Link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커버낫」이 프로스케이터이자 인기 아티스트인 마크 곤잘레스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했다. 서울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에 스케이트보더 파크를 구성, 국내 프로•아마추어 스케이터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을 가졌다.
「커버낫」은 이번 행사에서 마크 곤잘레스와 함께 작업한 아트웍 상품을 선보였다. 주력 상품인 에코백, 액세서리, 티셔츠, 아노락 등에는 아티스트 특유 레터링과 일러스트가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마크 곤잘레스는 그동안 「슈프림」 「아디다스」 등 글로벌한 브랜드와 지속적인 아트웍을 진행했으며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중 처음으로 「커버낫」과 손을 잡았다.
「커버낫」은 올해 커버 네이비, 커버낫 우먼즈 등 다양한 형태의 콜래보레이션을 선보이며 볼륨을 넓히고 있다. 여성과 남성을 사로잡는 다양한 콘셉트의 협업을 통해 보다 대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를 모토로 잡았다. 유통망은 온라인에서는 무신사’에 집중하고 ‘커먼그라운드’ ‘AK플라자’ 등 오프라인 신규 점포를 넓히고 있다.
「커버낫」은 이번 행사에서 마크 곤잘레스와 함께 작업한 아트웍 상품을 선보였다. 주력 상품인 에코백, 액세서리, 티셔츠, 아노락 등에는 아티스트 특유 레터링과 일러스트가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마크 곤잘레스는 그동안 「슈프림」 「아디다스」 등 글로벌한 브랜드와 지속적인 아트웍을 진행했으며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중 처음으로 「커버낫」과 손을 잡았다.
「커버낫」은 올해 커버 네이비, 커버낫 우먼즈 등 다양한 형태의 콜래보레이션을 선보이며 볼륨을 넓히고 있다. 여성과 남성을 사로잡는 다양한 콘셉트의 협업을 통해 보다 대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를 모토로 잡았다. 유통망은 온라인에서는 무신사’에 집중하고 ‘커먼그라운드’ ‘AK플라자’ 등 오프라인 신규 점포를 넓히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