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휠라인티모」 X 한혜진 '속옷도 스타일리시하게~'
hnhn|17.05.01 ∙ 조회수 7,840
Copy Link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인티모(FILA INTIMO)」가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전속모델 한혜진과 함께하는 ‘「휠라인티모」X 한혜진 스타일링 클래스’를 열었다.
지난 4월 2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카페 8(에이트)에서 열린 이번 클래스에는 평소 언더웨어 스타일링에 관심 많은 「휠라인티모」 여성 고객들이 모였다. 「휠라인티모」의 헤리티지 라인, 기능성 라인, 퍼포먼스 라인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센스있는 언더웨어 스타일링법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스타일링 클래스와 버라이어티 토크쇼가 결합한 형태였다. 소녀시대를 비롯 국내 유명 스타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올해 2월부터 「휠라인티모」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모델 한혜진이 일일 스타일 멘토로 나섰다. 한혜진과 서수경은 참가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혜진은 모델로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언더웨어 스타일링법, 다이어트 노하우, 생활 속 뷰티 관리법까지 공유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휠라인티모」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 「휠라인티모」 뮤즈인 한혜진과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패션의 완성이라 불리는 언더웨어에 관심 많은 여성들에게 보다 실용적이고 유익한 언더웨어 활용법과 패션 정보 등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를 시작으로 향후 소비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감할 수 있는 행사와 언더웨어 패션 정보 공유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휠라인티모」는 휠라코리아의 언더웨어 중 가장 역사가 길고, 외형 역시 연 600억원으로 가장 큰 규모인 브랜드다. 유통은 백화점, 할인마트, 대리점으로 2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지역 대형상권의 대리점 위주로 확장할 계획이다.
지난 4월 2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카페 8(에이트)에서 열린 이번 클래스에는 평소 언더웨어 스타일링에 관심 많은 「휠라인티모」 여성 고객들이 모였다. 「휠라인티모」의 헤리티지 라인, 기능성 라인, 퍼포먼스 라인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센스있는 언더웨어 스타일링법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스타일링 클래스와 버라이어티 토크쇼가 결합한 형태였다. 소녀시대를 비롯 국내 유명 스타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올해 2월부터 「휠라인티모」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모델 한혜진이 일일 스타일 멘토로 나섰다. 한혜진과 서수경은 참가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혜진은 모델로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언더웨어 스타일링법, 다이어트 노하우, 생활 속 뷰티 관리법까지 공유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휠라인티모」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 「휠라인티모」 뮤즈인 한혜진과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패션의 완성이라 불리는 언더웨어에 관심 많은 여성들에게 보다 실용적이고 유익한 언더웨어 활용법과 패션 정보 등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를 시작으로 향후 소비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감할 수 있는 행사와 언더웨어 패션 정보 공유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휠라인티모」는 휠라코리아의 언더웨어 중 가장 역사가 길고, 외형 역시 연 600억원으로 가장 큰 규모인 브랜드다. 유통은 백화점, 할인마트, 대리점으로 2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지역 대형상권의 대리점 위주로 확장할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