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양」 ‘더블 백 패널 셔츠’ 출시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7.04.12 ∙ 조회수 4,106
Copy Link
미니멀한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양(GREYYANG)」에서 구조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더블 백 패널 셔츠’를 출시 했다.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양」 ‘더블 백 패널 셔츠’ 출시 83-Image



<사진설명: 「그레이양」 ‘더블 백 패널 셔츠’>

「그레이양」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백 패널 셔츠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마치 날개를 연상케하는 셔츠 뒷면의 패널 디테일이 특징이다. 소매 부분은 전체적으로 여유 있는 핏과는 대조적인 좁고 긴 커프스로 슬림한 실루엣을 드러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뒷면의 양쪽 직사각형 패널은 자연스럽게 늘어뜨려놓거나 교차하도록 살짝 묶어 활용할 수 있어, 셔츠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링에 따라 같은 옷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면과 나일론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구김도 적을 뿐만 아니라 촉감이 부드럽고 착용감이 편안하다.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양」 ‘더블 백 패널 셔츠’ 출시 517-Image



더블 백 패널 셔츠는 커프스를 롤업해 연출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주어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며 그린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신사동 가로수길 「그레이양」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사이트와 위즈위드, W컨셉, GS SHOP, 29cm, 퍼스트룩, 11번가와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