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전문 천연 화장품 「닥터유스」 론칭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7.03.16 ∙ 조회수 5,279
Copy Link
안티에이징 전문 기업 와이에스바이오(김유수 대표)가 천연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닥터유스(DR.YOUTH)」를 론칭했다.

안티에이징 전문 천연 화장품 「닥터유스」 론칭 79-Image



<사진설명 : 안티에이징 전문 천연 에스테틱 화장품 「닥터유스」의 기초라인 4종>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닥터유스」는 서울대 의대 출신으로 미국 노화방지전문의​​(ABAARM)이자 국제 공인​ 아로마테라피스트(IFA)인 김유수 대표가 ‘진정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선보인다’라는 목표로 만든 브랜드다.

「닥터유스」의 전 ​제품은 ‘Removal(제거)’, ‘Reconstruction(재건)’, ‘Reinforcement(강화)’로 이뤄진 독자적인 ‘트리플 알 안티에이징 시스템(Triple R Anti-aging System®)’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김 대표의 쌍둥이 형제이자 회사의 CTO이기도 한 김지수 닥터유스클리닉 원장이 공동 개발했다.

트리플 알 안티에이징 시스템의 제거 단계에서는 합성계면활성제, 합성향료, 색소 등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한 천연 제품으로 안티에이징의 기초를 다지고, 재건 단계에는 손상된 피부의 기능을 회복 및 정상화시킨다. 마지막으로 제거와 재건의 바탕 하에 조합된 최적의 안티에이징 성분을 이용해 피부를 강화시킨다.

이러한 독자적인 공정으로 탄생한 첫 라인 ‘로자올리바’는 천연 식물성 오일이 본연의 항산화 효과를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발효숙성된 올리브오일에 불가리아로즈와 로만캐모마일, 프랑킨센스 등의 천연 원료를 최고급으로 엄선, 다량 함유했다.

원료 자체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인해 안티에이징 및 피부톤 개선에 ​효과가 뛰어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강력한 보습 효과로 나타난다. 또한 국제 공인 아로마테라피스트인 두 명의 의사가 직접 블렌딩한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신체 내면의 회복력을 ​높였으며 토너, 오일세럼, 클렌저, 마스크팩 등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에서도 「닥터유스」의 주력 제품은 마스크팩이다. ‘로자올리바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로즈에서 추출한 로즈오일을 비롯, 다양한 안티에이징 에센셜오일을 한 장의 하이드로겔 마스크에 듬뿍 담아 만든 프리미엄 마스크다. 피부지질과 유사한 형태의 오일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지친 피부를 더욱 맑고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대한아로마학회 이사장이자 국내 최초 국제 아로마트레이더 연합 정회원이기도 한 김유수 대표는 “10여 년의 노화 연구 끝에 최상의 피부 솔루션은 좋은 천연 원료라는 해답을 얻었다. 세계 각지의 농장을 찾아다닌 끝에 최상의 원료를 찾아 직수입했고 독특한 발효숙성공정으로 ​최적화, 안정화했다”라고 하며, “단순할수록 좋은 케어라는 생각으로 기초라인 5개​ 제품을 오직 안티에이징에 집중하고 있다. 추후 자외선차단제와 치약도 선보일 예정이며 핵심 기술에 대한 특허를 바탕으로 중국과 동남아시아를 비롯 두바이, 유럽 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안티에이징 & 재활의학과 전문의로서 저서 ‘강한남자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비만체형학’ 등을 펴내기도 했다. 현재 MBC 라디오 ‘건강한 아침 이진입니다’에 고정패널로 출연해 매주 건강하게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쉽고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한편 「닥터유스」의 제품은 입소문으로 강남 피부과와 고급 에스테틱 클리닉 입점을 넓혀가고 있으며, 3월 하순부터는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몰에서 온라인으로도 판매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