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 2017 S/S 후드티•맨투맨 출시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7.03.13 ∙ 조회수 8,5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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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트 브랜드 「플루크(Fluke)」에서 2017 S/S 시즌을 겨냥한 후드티와 맨투맨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 후드티 및 맨투맨 제품은 ‘Youth Quake(젊은이의 반란)’라는 콘셉트로, ‘In The Natural’과 ‘In The Street’이라는 세부 주제로 나뉜다. In The Natural은 자연 속에서의 젊은 감성을 뜻하며 비비드 컬러와 파스텔 톤의 조화가 특징이다. In The Street은 거리 속에서의 젊은 감성을 뜻하며 「플루크」만의 아트웍과 스타일링이 가미됐다.
또한 후드티와 맨투맨에 사용된 아트웍과 프린팅 기술은 「플루크」가 자체 개발한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됐다. 봉제 방법 또한 일반적인 봉제 방법과 차별점을 뒀는데, 특히 프리미엄 제품의 경우 한 명의 디자이너가 패턴이나 봉제 등 제품의 모든 퀄리티를 책임지는 생산 시스템을 운영한다.
관계자는 “스트리트 브랜드는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인식이 있는데 「플루크」는 합리적인 가격을 매우 중요한 요소로 생각한다”라고 하며, “독보적인 아트웍 및 봉제기술과 함께 잘못된 가격 정책을 바로잡아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이 공존하는 스트릿 패션 제품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플루크」
이번 신상품 후드티 및 맨투맨 제품은 ‘Youth Quake(젊은이의 반란)’라는 콘셉트로, ‘In The Natural’과 ‘In The Street’이라는 세부 주제로 나뉜다. In The Natural은 자연 속에서의 젊은 감성을 뜻하며 비비드 컬러와 파스텔 톤의 조화가 특징이다. In The Street은 거리 속에서의 젊은 감성을 뜻하며 「플루크」만의 아트웍과 스타일링이 가미됐다.
또한 후드티와 맨투맨에 사용된 아트웍과 프린팅 기술은 「플루크」가 자체 개발한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됐다. 봉제 방법 또한 일반적인 봉제 방법과 차별점을 뒀는데, 특히 프리미엄 제품의 경우 한 명의 디자이너가 패턴이나 봉제 등 제품의 모든 퀄리티를 책임지는 생산 시스템을 운영한다.
관계자는 “스트리트 브랜드는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인식이 있는데 「플루크」는 합리적인 가격을 매우 중요한 요소로 생각한다”라고 하며, “독보적인 아트웍 및 봉제기술과 함께 잘못된 가격 정책을 바로잡아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이 공존하는 스트릿 패션 제품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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