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시아, 「기라로쉬」 등 라이선스 파트너 모집

hyohyo|17.03.07 ∙ 조회수 10,508
Copy Link
30여개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컨설팅 업무와 라이선스 에이전트로 활약하는 리센시아(대표 김용철, www.licentia.co.kr)가 주력 브랜드인 「기라로쉬(Guy Laroche)」의 신규 카테고리 서브 라이선시를 모집한다. 뿐만 아니라 올해 스페인, 캐나다 등지에서 새롭게 도입한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는 등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기라로쉬」는 올해부터는 홍콩에서 가지고 있던 의류 부문의 아시아 라이선스 전개권에서 국내 전개권이 분리된 아이웨어, 남여캐주얼과, 남성정장, 스포츠 조닝의 파트너를 새로 모집하고 있다. 이미 국내에서는 핸드백, 모자, 셔츠, 타이, 타올, 침장, 언더웨어, 양말, 우양산, 장갑 등을 라이선스로 진행하고, 향수, 모피, 시계 등은 수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4월에는 홈쇼핑계의 다크호스인 선봉인더스트리와 손잡고 GS홈쇼핑에서 「기라로쉬」 슈즈를 론칭한다.

참신한 해외 신규 브랜드의 도입도 눈길을 끈다. 이번 시즌 스페인의 「클레망스플란느(CELEMENCE FLANE)」 「까스텔예르(CASTELLER)」 「아힐리스(AGILIS)」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기 위해 상담을 진행중이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낯선 이들 브랜드는 현재 국내 수입 편집숍 등을 통해 소량 전개되고 있다.

또 캐나다의 「라마크(LAMARQUE)」 「M0851」 캐나다의 앙드레김격인 디자이너 마리아 미니구치의 「소스켄(SOSKEN)」 브랜드의 수입 및 라이선스 도입을 추진중이다

리센시아, 「기라로쉬」 등 라이선스 파트너 모집 76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