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럭셔리 여행가방 「하트만」, 상품 업그레이드
hyohyo|17.02.24 ∙ 조회수 5,934
Copy Link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에서 전개하는 140년 전통의 럭셔리 여행가방 브랜드 「하트만(HARTMANN)」이 대표 상품을 업그레이드해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더욱 부각한 상품을 출시한다.
인텐시티(Intensity) SPL의 페이스리프트 버전인 인텐시티 SPL FL 컬렉션은 기존의 디자인은 유지하되 컬러, 텍스처 등의 디테일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알루미늄 컬러 외에 골드 컬러를 라인업에 추가했으며 가볍고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미국산 벨팅 가죽 디테일을 추가해 고유의 브랜드 DNA를 잇는다.
특히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해 제작된 인텐시티(55/20+Pocket) 상품은 복잡한 공항 검색대에서 노트북 등 각종 IT 기기와 서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프론트 포켓을 내장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하트만」은 지난 2012년 쌤소나이트글로벌이 인수한 이후 2014년 쌤소나이트코리아를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다.
인텐시티(Intensity) SPL의 페이스리프트 버전인 인텐시티 SPL FL 컬렉션은 기존의 디자인은 유지하되 컬러, 텍스처 등의 디테일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알루미늄 컬러 외에 골드 컬러를 라인업에 추가했으며 가볍고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미국산 벨팅 가죽 디테일을 추가해 고유의 브랜드 DNA를 잇는다.
특히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해 제작된 인텐시티(55/20+Pocket) 상품은 복잡한 공항 검색대에서 노트북 등 각종 IT 기기와 서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프론트 포켓을 내장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하트만」은 지난 2012년 쌤소나이트글로벌이 인수한 이후 2014년 쌤소나이트코리아를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