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속옷 「여미터미」 백화점 입점 1주년 기념행사 진행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7.02.06 ∙ 조회수 12,150
Copy Link
미국 유명 보정속옷 브랜드 「여미터미(대표 강민식)」가 2월 23일부터 6일간 신세계 강남점에서 "백화점 입점 1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정속옷 「여미터미」 백화점 입점 1주년 기념행사 진행 86-Image




「여미터미」는 비욘세 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였던 디자이너 '헤더탐슨'이 디자인한 미국 프리미엄 보정웨어 브랜드다.

지난해 2월 「여미터미」는 고객들의 잇따른 문의와 급격히 증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신세계 강남점에 입점했으며 소비자들의 입소문과 다양한 이벤트로 지난 1년 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여미터미」 강민식 대표는 "백화점 입점 후 소비자와 한 걸음 더 가까워 진 것 같다"라고 하며, "1년 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념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신세계 상품권 더블 증정, 시착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등 이전에 없던 파격적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 밖에도 게릴라 할인 행사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여미터미」는 지난 해부터 예비신부들 사이에서 웨딩 보정속옷으로 알려지며 유명세를 얻어왔다. 특히 최근에는 웨딩드레스 라인을 살려주는 보정속옷 ‘클레오 쇼티’의 매출 신장으로 본격 웨딩 시즌인 봄을 앞두고 때 이른 성수기를 맞이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