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벅2」 한정판 패키지 완판, 비결은 20대 남심 저격
hyohyo|17.01.04 ∙ 조회수 9,089
Copy Link
동인기연(대표 정인수)에서 전개하는 샌프란시스코 감성 메신저백 전문 브랜드 「팀벅2」가 김우빈, 남주혁, 서강준 등 대세 남배우들의 메신저백으로 이름을 알리며 인기몰이중이다.
특히 서강준 메신저백으로 유명한 '이스페셜 메신저백'의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지난달 9월 출시된 이후 한달도 채 지나지 않아 500개 물량이 완판됐다. 「팀벅2」는 이처럼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2차 추가 생산을 준비하고 있다.
한정판 패키지는 20대 남성들의 라이프를 꿰뚫은 실용적인 아이템 구성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 패키지는 '이스페셜 메신저백'과 패션 니트 비니, 이중 진공단열 텀블러, 2017 스타일 블랙 다이어리로 구성됐다.
한편 「팀벅2」를 전개하는 아토판지아는 합병으로 인해 지난해 12월 1일자로 법인명을 동인기연으로 변경했다.
특히 서강준 메신저백으로 유명한 '이스페셜 메신저백'의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지난달 9월 출시된 이후 한달도 채 지나지 않아 500개 물량이 완판됐다. 「팀벅2」는 이처럼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2차 추가 생산을 준비하고 있다.
한정판 패키지는 20대 남성들의 라이프를 꿰뚫은 실용적인 아이템 구성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 패키지는 '이스페셜 메신저백'과 패션 니트 비니, 이중 진공단열 텀블러, 2017 스타일 블랙 다이어리로 구성됐다.
한편 「팀벅2」를 전개하는 아토판지아는 합병으로 인해 지난해 12월 1일자로 법인명을 동인기연으로 변경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