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비코스메틱’, 무역의 날 ‘1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6.12.21 ∙ 조회수 4,658
Copy Link
글로벌 뷰티 플랫폼 ‘피비코스메틱(대표 김한주)’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일 열린 제 53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백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피비코스메틱은 지난 2015년 11월 설립 이후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등 해외 유수의 파트너사에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 바디케어 등을 개발하여 수출하고 있으며 뛰어난 개발력을 인정받아 창업 1년만에 수상을 달성했다.
이와 관련 피비코스메틱 김한주 대표는 “해외에서 요구하는 니즈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발빠르게 제품에 대응한 결과 해외 시장에서 신뢰를 받게 됐다” 라고 하며, 이를 바탕으로 “아시아의 가장 큰 시장인 중국 진출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피비코스메틱은 지난 11월에 해외 현지에서 검증된 개발력과 마케팅을 집약하여 고기능성 마스크 & 안티폴루션 전문 브랜드 ⌜디마스크⌟를 론칭했다. 이 브랜드는 황사, 미세먼지, 중금속 등에 효과적으로 대항하는 ‘폴루스탑’ 성분을 통해 현대인의 피부 문제를 해결하고자 다각적인 연구 끝에 론칭 됐다.
⌜디마스크⌟는 지난 11월에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Hong Kong 2016)’에 참가하여 현지 바이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