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팩토리」 겨울철 얼굴 각질 제거제 ‘돼지필링패드’ 출시
kimbom|16.12.02 ∙ 조회수 21,738
Copy Link
100% 순면 패드와 극세사 패드가 자극 없이 피부 각질 제거
지난 여름, 과다한 피지로 늘어진 모공 탄력을 회복하기도 전에 겨울철 찬 바람이 피부 각질을 만들어내기 시작했다. 차갑고 건조한 공기, 잦은 난방 기기 사용으로 피부의 수분 손실이 크다 보니 각질이 큰 골칫거리로 작용하는 것. 묵은 각질이 피부에 쌓인 채로 방치하면 모공을 막아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그만큼 최근에는 각질 제거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주기적인 각질 제거는 겨울철 예민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기 때문. 다만 잦은 얼굴 각질 제거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주 1~2회 정도로 제한하는 것이 좋다.
이에 SNS에서 ‘3단 돼지코팩’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미팩토리」가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신제품 ‘돼지필링패드’를 출시했다. 피부 각질을 부드럽고 불려주고 꼼꼼히 제거해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고마주 타입 필링 패드다. 해당 각질 제거제는 100% 순면 패드와 극세사 패드로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카카두 플럼 추출물과 AHA 등 필링 효과를 높이는 성분으로 효과적인 각질 관리를 도와준다. 멀티 비타민 복합체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등 밝고 투명한 피부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도 포함돼 각질 제거, 피부톤업, 피부 탄력 3중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추천 요인이다.
돼지필링패드의 사용법은 먼저 100% 순면 패드로 마사지하듯 닦아내 피부 각질을 불려준다. 다음 극세사 패드로 한 번 더 마사지해 각질과 피부 요철을 집중적으로 제거한다. 단 강하게 문지르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으므로 최대한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사용한다. 에센스와 함께 제거된 각질을 미온수로 씻어낸 후 화장수로 얼굴을 정돈한다. 돼지필링패드로 얼굴의 각질층을 제거한 후 코팩이나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사용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제품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mefactory.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팩토리」 관계자는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환경이 조성되는 겨울철에는 각질로 인한 피부 트러블 등 여러 피부 고민에 시달리게 된다”라고 하며, “돼지필링패드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광물성 오일이나 트리에탄올아민 등 5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미팩토리는 뛰어난 피지 제거 효과를 자랑하는 3단 돼지코팩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돼지코팩과 돼지필링패드를 앞세워 소비자들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업체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