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지아」 ‘김수현 패딩’ 올해도 완판 기대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지오지아」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김수현 패딩'의 완판을 기대한다. 일명 '김수현 패딩'으로 불리는 '스넉 다운(SNUG DOWN) 사파리'는 프리미엄 덕다운 재킷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솜털 90%, 깃털 10%로 구성돼 있으며 우수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췄다. 복원력이 뛰어난 고신축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이 높다. 주름 방지 기능을 갖춰 장시간 착용시에도 흐트러짐 없이 깔끔하다.
후드 부분은 풍성하고 부드러운 리얼 폭스 퍼를 적용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듀얼 스타일로 탈착 시에는 코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목 끝까지 올라오는 네크라인은 든든한 이중 여밈 처리를 통해 열 손실을 최소화했고,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강한 바람과 찬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 일상 생활을 물론 혹한기 야외 활동 시 아우터로도 제격이다. 컬러는 다크, 네이비, 그레이, 베이지 등 세 가지 컬러로 나와 있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스넉다운 사파리'는 평상시 캐주얼 룩부터 직장인을 위한 세미포멀 룩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며 "특히 올 겨울 추위에 대비한 든든한 아우터로 손색없다. 출시하자마자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어 완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지오지아」는 '스넉다운 사파리’출시를 기념해 12월 12일까지 20% 할인된 가격 39만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다양한 쇼핑 혜택은 「지오지아」 공식 홈페이지(www.ziozia.co.kr), 페이스북(www.facebook.com/ziozia.Rz)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ziozia_official)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