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보령메디앙스 「뮤아」 숲 속 테마로 한 신상품 출시
hnhn|16.11.01 ∙ 조회수 5,655
Copy Link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의 베이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뮤아(MUAA)」가 겨울 숲 속 여행을 테마로 한 2016 FW 신상품을 출시했다.
「뮤아」는 스칸디나비아 소녀 '율리카'와 붉은여우 '뮤아'의 상상스토리를 담은 베이비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0~5세 유아동을 위한 침구류, 의류, 액세서리 등 북유럽 감성을 담은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번 시즌 「뮤아」의 브랜드 테마는 ‘겨울 숲 속 여행’이다. 율리카와 뮤아가 친구들과 함께 눈 오는 숲으로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로, 숲 속 느낌을 담은 프린트 패턴과 따뜻한 컬러를 적용했다. 기존 내의 스타일을 벗어나 집에서는 물론이고 외출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원마일웨어(one-mile wear) 스타일이 포인트이다.
「뮤아」는 의류 외에도 베개와 블랭킷, 외출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넥필로우, 캐릭터 인형 쿠션&가방, 그리고 스타일을 살려주는 빕(턱받이)과 행키(손수건) 등 유아동을 위한 실생활 용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조병오 패션기획 이사는 “「뮤아」는 4개 캐릭터가 매 시즌 스토리를 만들어나가는 북유럽 감성 브랜드”라며 “아이들이 캐릭터를 통해 상상력을 키우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을 놀이처럼 즐겁게 경험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뮤아」는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아이맘(www.i-mom.co.kr)에서 선보이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