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스튜디오톰보이」 분더샵 청담서 팝업스토어 오픈
haehae|16.11.01 ∙ 조회수 6,568
Copy Link
신세계톰보이(대표 고광후)가 새롭게 선보인 「스튜디오톰보이」가 분더샵 청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다음달 24일까지 4주간 열릴 예정이며 「스튜디오톰보이」의 '아틀리에' 라인 중 주요 아이템과 아크네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와 함께 만든 아트워크 상품을 전시한다.
특히 아틀리에 라인은 프리미엄 상품군으로 리뉴얼 당시에도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 특히 해외 명품 편집숍인 분더샵에서 팝업을 전개하는만큼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정도의 품질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스튜디오톰보이」는 별도의 아틀리에(창의적 공간)를 마련하고 브랜드 전문가들이 콘셉트와 디자인 방향을 설정해 탄생한 라인이다.
정해정 신세계톰보이 마케팅 과장은 "아틀리에 라인은 디자인, 소재, 가격 등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더샵 청담에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라인이기 때문에 「스튜디오톰보이」 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라인이다"라고 전했다.
아틀리에 라인과 더불어 아크네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와 협업한 가방, 주얼리 등 독특한 패턴틔 아트워크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튜디오톰보이」는 분더샵 청담 팝업을 위해 만든 토트백, 클러치 등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였다.
한편 「스튜디오톰보이」는 지난 9월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월매출 2억5000만원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특히 아틀리에 라인은 프리미엄 상품군으로 리뉴얼 당시에도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 특히 해외 명품 편집숍인 분더샵에서 팝업을 전개하는만큼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정도의 품질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스튜디오톰보이」는 별도의 아틀리에(창의적 공간)를 마련하고 브랜드 전문가들이 콘셉트와 디자인 방향을 설정해 탄생한 라인이다.
정해정 신세계톰보이 마케팅 과장은 "아틀리에 라인은 디자인, 소재, 가격 등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더샵 청담에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라인이기 때문에 「스튜디오톰보이」 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라인이다"라고 전했다.
아틀리에 라인과 더불어 아크네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와 협업한 가방, 주얼리 등 독특한 패턴틔 아트워크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튜디오톰보이」는 분더샵 청담 팝업을 위해 만든 토트백, 클러치 등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였다.
한편 「스튜디오톰보이」는 지난 9월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월매출 2억5000만원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