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톰보이」 분더샵 청담서 팝업스토어 오픈

haehae|16.11.01 ∙ 조회수 6,572
Copy Link
신세계톰보이(대표 고광후)가 새롭게 선보인 「스튜디오톰보이」가 분더샵 청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다음달 24일까지 4주간 열릴 예정이며 「스튜디오톰보이」의 '아틀리에' 라인 중 주요 아이템과 아크네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와 함께 만든 아트워크 상품을 전시한다.

특히 아틀리에 라인은 프리미엄 상품군으로 리뉴얼 당시에도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 특히 해외 명품 편집숍인 분더샵에서 팝업을 전개하는만큼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정도의 품질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스튜디오톰보이」는 별도의 아틀리에(창의적 공간)를 마련하고 브랜드 전문가들이 콘셉트와 디자인 방향을 설정해 탄생한 라인이다.

정해정 신세계톰보이 마케팅 과장은 "아틀리에 라인은 디자인, 소재, 가격 등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더샵 청담에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라인이기 때문에 「스튜디오톰보이」 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라인이다"라고 전했다.

아틀리에 라인과 더불어 아크네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와 협업한 가방, 주얼리 등 독특한 패턴틔 아트워크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튜디오톰보이」는 분더샵 청담 팝업을 위해 만든 토트백, 클러치 등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였다.

한편 「스튜디오톰보이」는 지난 9월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월매출 2억5000만원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스튜디오톰보이」 분더샵 청담서 팝업스토어 오픈 733-Image





「스튜디오톰보이」 분더샵 청담서 팝업스토어 오픈 819-Image





「스튜디오톰보이」 분더샵 청담서 팝업스토어 오픈 905-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