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닥터마틴」 1919 부츠, 3000족 국내 단독 리오더
hyohyo|16.09.23 ∙ 조회수 7,833
Copy Link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대표 스테판 메튜 머레이)의 「닥터마틴」이 독특한 10홀 부츠인 '1919 부츠' 아이템을 국내에서 단독으로 리오더를 진행했다. '1919 부츠'는 지난 2014년 처음 출시돼 완판을 기록했으나 국내 소비자들의 끊이지 않는 요청으로오는 26일 국내에서만 재출시한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1919 부츠'를 처음 선보인 당시에도 인기가 폭발적이었지만 이후 꾸준히 본사와 매장으로 구매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있었다"며 국내 단독 리오더의 이유를 밝혔다. 초도물량 3000족을 준비했으며 추가 물량도 주문한다는 계획이다.
이 상품은 빈티지 가죽에 브러쉬 기법을 사용해 은은한 투톤 컬러가 매력 포인트로 꼽힌다. 가죽 표면에 여러 겹의 염색을 한 뒤 부드러운 천으로 강하게 문질러 블랙과 블루 두 컬러가 어우러지는 효과를 내는 것, 여기에 실버 니켈 아일렛과 스티치로 깔끔한 느낌을 더한다.
또 「닥터마틴」의 시그니처 상품인 8홀 '1460 부츠'보다 앵클 라인이 높아 이 브랜드 특유의 스킨헤드 패션과 스트리트 무드는 그대로 가져가면서도 발목을 잡아주는 편안한 착화감도 '1919 부츠'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1919 부츠'를 처음 선보인 당시에도 인기가 폭발적이었지만 이후 꾸준히 본사와 매장으로 구매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있었다"며 국내 단독 리오더의 이유를 밝혔다. 초도물량 3000족을 준비했으며 추가 물량도 주문한다는 계획이다.
이 상품은 빈티지 가죽에 브러쉬 기법을 사용해 은은한 투톤 컬러가 매력 포인트로 꼽힌다. 가죽 표면에 여러 겹의 염색을 한 뒤 부드러운 천으로 강하게 문질러 블랙과 블루 두 컬러가 어우러지는 효과를 내는 것, 여기에 실버 니켈 아일렛과 스티치로 깔끔한 느낌을 더한다.
또 「닥터마틴」의 시그니처 상품인 8홀 '1460 부츠'보다 앵클 라인이 높아 이 브랜드 특유의 스킨헤드 패션과 스트리트 무드는 그대로 가져가면서도 발목을 잡아주는 편안한 착화감도 '1919 부츠'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