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DIY참 만들기로 사회공헌~

hyohyo|16.07.25 ∙ 조회수 5,754
Copy Link
성주그룹(대표 김성주)에서 전개하는 「MCM」이 새로운 공유가치창출 프로젝트 '엠씨엠러브즈'를 진행한다. 참여형 럭셔리 브랜드를 지향하는 「MCM」이 선보이는 이번 프로젝트는 이 브랜드의 홍대 플래그십스토어와 인터넷 사이트 등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이뤄진다.

「MCM」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으면서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엠씨엠러브즈'는 그 첫번째로 DIY 참(Charm)만들기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가 불용자재를 재활용해 참을 직접 디자인과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젊은 소비층이 「MCM」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활용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환경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 하에 배상민 한국과학기술원 산업디자인 교수가 이끄는 카이스트 사회공헌디자인연구소와 공동 기획됐다.

'뉴 스쿨 럭셔리(New School Luxury)'를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는 「MCM」은 오프라인과 디지털을 넘나들며 젊은 세대와 소통해 사회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것. 향후 이어질 프로젝트에서도 공유경제, 환경, 여성, 청년 등 다양한 사회적 이슈들을 다룰 예정이며 이런 일련의 프로세스를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플랫폼으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와 함께 운영되는 'M♡M 마이크로사이트(www.mcmlovesme.com)에서는 직접 제작한 DIY 참(Charm) 완성품이 게시돼 서로 피드백할 수 있다. 또 우수 작품은 홍대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한달 동안 전시, 판매된다.

'MCM', DIY참 만들기로 사회공헌~ 789-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