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스토리' 아동복, 온라인유통서 급부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6.07.06 ∙ 조회수 9,1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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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복 전문 모모스토리(대표 홍성경 momostory.kr)가 온라인 유통에서 주목 대상으로 부상하고 있다.
모모스토리는 지난 2015년 6월 시작, 「모모스토리」브랜드로 사업을 전개한 지 두살째인 신설기업 임에도 불구하고 서울 강동, 경기 동탄, 전라 광주, 충청 진천에 대리점을 두고 춘천과 속초에 숍인숍 등 오프라인 전개와 함께 중국 우시에 아동복 도매공급을 한다.
아동복 전개 1년만에 오프라인 유통기반을 갖춘 이 회사는 '네이버쇼핑 키즈윈도' 단일 온라인 유통을 통해 월평균 6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등 아동복 온라인 유통의 신흥세력으로 떠오르는 중이다.
「모모스토리」는 5~7세와 9~10세를 메인타켓으로, 주니어와 토들러 사이의 경계를 니치마켓으로 설정하고, 여아용 전문 브랜드로 전개되는 중저가 브랜드다.
「모모스토리」가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빠른 안착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여아 아동복으로서 갖춰야 할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및 패턴이 접목, 특히 원피스 2~3만원대 티셔츠 1~2만원대 등 가격까지 착한 것에 배경을 둔다.
홍성경 모모스토리 대표는 "신생기업이지만 아동 전문모델로 A급인 황시은 박효제를 모모스토리의 모델로 촬영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업에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아 아동복을 전개하고자 하며, 국내는 물론 중국 온오프라인 유통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라고 계획을 설명했다.
모모스토리는 지난 2015년 6월 시작, 「모모스토리」브랜드로 사업을 전개한 지 두살째인 신설기업 임에도 불구하고 서울 강동, 경기 동탄, 전라 광주, 충청 진천에 대리점을 두고 춘천과 속초에 숍인숍 등 오프라인 전개와 함께 중국 우시에 아동복 도매공급을 한다.
아동복 전개 1년만에 오프라인 유통기반을 갖춘 이 회사는 '네이버쇼핑 키즈윈도' 단일 온라인 유통을 통해 월평균 6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등 아동복 온라인 유통의 신흥세력으로 떠오르는 중이다.
「모모스토리」는 5~7세와 9~10세를 메인타켓으로, 주니어와 토들러 사이의 경계를 니치마켓으로 설정하고, 여아용 전문 브랜드로 전개되는 중저가 브랜드다.
「모모스토리」가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빠른 안착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여아 아동복으로서 갖춰야 할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및 패턴이 접목, 특히 원피스 2~3만원대 티셔츠 1~2만원대 등 가격까지 착한 것에 배경을 둔다.
홍성경 모모스토리 대표는 "신생기업이지만 아동 전문모델로 A급인 황시은 박효제를 모모스토리의 모델로 촬영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업에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아 아동복을 전개하고자 하며, 국내는 물론 중국 온오프라인 유통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라고 계획을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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