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랄」 비치 가운 인기

yang|16.07.26 ∙ 조회수 8,426
Copy Link

「미스트랄」 비치 가운 인기 3-Image



우성아이비(대표 이희재)의 유럽 정통 해양 레포츠 브랜드 「미스트랄(mistral)」이 여름 시즌을 맞아 히트 아이템들을 속속 내보이고 있다. 특히 현재 홍대 직영점과 백화점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비치 가운은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트라이프 패턴과 솔리드 컬러,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한 비치 가운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해변가의 발랄한 느낌을 살린 스트라이프 비치 가운은 후드가 부착돼 있어 물놀이 직후 젖은 머리를 햇빛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폴리에스터 소재로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하며 일반 타월보다 사이즈가 커 몸을 빠르게 건조시키기에 좋다.

블랙 컬러의 솔리드 비치 가운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집업 형태로 만들어져 입고 벗기에 편하며 소재는 면 100%로 흡수성이 강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대는 솔리드 컬러가 6만9000원, 스트라이프 패턴 가운은 7만5000원으로 책정했다.

비치 가운 외에 ‘스트리트 SUP’도 빼놓을 수 없다. 크루저 보드와 롱 보드 등 최근 핫 트렌드인 스케이트보드를 이르는 것으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폴리우레탄 소재의 바퀴를 사용해 안정감 있게 주행할 수 있으며 데크 상단에는 사포를 깔아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제작했다.

유럽 본사에서 수입하고 있는 롱 보드는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초보자들이 입문하기에 적합해 많이 찾는 상품이다. 데크 하단과 윗면, 바퀴에 프린팅된 「미스트랄」의 로고가 트렌디한 디자인과 멋스럽게 어우러진다.

문의 1599-8589


**패션비즈 7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