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린든리브즈」 로컬라이징 마케팅 이슈

haehae|16.07.05 ∙ 조회수 6,5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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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든리브즈코리아(대표 이한영 노경태)에서 전개하는 뉴질랜트 코스메틱 「린든리브즈」가 국내에 리론칭하면서 한국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에 집중한다. 「린든리브즈」는 주력 상품인 아로마 오일 홍보를 위해 체험단 이벤트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www.lindenleaves.co.kr)에서 시리즈로 전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매주 금요일 10명의 체험단을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이 이벤트는 단발성이 아니라 매주 상품을 바꿔 진행해 새로움에 대한 니즈가 큰 한국 소비자의 성향에 맞게 이벤트를 꾸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린든리브즈」의 스킨케어 라인은 뉴질랜드 유기농 원료와 천연 추출물로 만들었다. 미국의 USDA, 영국의 Soil Association 유기농 인증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엄격하다는 유럽의 친환경 유기농 인증인 나트루(Natrue)의 천연화장품 인증을 받을 정도로 그 상품력을 인정받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린든리브즈」는 뉴질랜드의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직접 재배해 생산되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다. 올해 5월 국내에서 브랜드 리론칭 이후 브랜드 시그니처 상품인 아로마 오일로 국내 코스메틱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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