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인기슈즈 '스파게티', 뮬로 변신!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가 인기 슈즈인 '스파게티'의 2016년 여름 버전으로 뮬&슬라이드 스타일의 '스파게티 쿨' 시리즈를 선보인다.
「휠라」의 '스파게티'는 1990년대 NBA 스타들이 즐겨 신던 「휠라」 농구화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이다. 신발의 갑피 디자인이 스파게티 면을 연상케 해 '스파게티'라는 친근한 별칭으로 더욱 유명해졌다. 지난 2014년 하반기, 국내에서 첫 출시한 이후 새로운 버전을 출시할 때마다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새롭게 제안하는 '스파게티 쿨' 시리즈는 스파게티 고유의 측면 시그니처 디자인 포인트와 볼륨감 있는 아웃솔 등 디자인적 요소를 유지한 채, 스포츠 샌들과 최근 패션 슈즈 트렌드를 주도 중인 슬라이드, 뮬(mule, 발의 뒷부분이 뚫린 굽 높은 슬리퍼) 등으로 변주했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개성을 표현한 동시에 스포츠 슈즈의 기능성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 특히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파게티만의 디테일 덕에 다양한 착장에 매치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또 일반 슬리퍼나 플립플랍 샌들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쿠셔닝 시스템을 극대화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초경량 소재의 아웃솔과 키높이 인솔을 적용한 슬리퍼와 샌들, 뮬은 여름철 활발한 야외 활동에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는 안정적인 착용감이다.
「휠라」 관계자는 “스파게티 본연의 디자인적 요소에 시즌성을 가미한 다양한 형태의 여름 슈즈로 이번 여름 한층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며 “디자인과 컬러로 계절적 느낌을 반영한 동시에 기능성을 갖춘 상품으로 올여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