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와이제이, 애슬레저 브랜드 '로라로라' 론칭

suji|16.06.28 ∙ 조회수 5,840
Copy Link

바이와이제이, 애슬레저 브랜드 '로라로라' 론칭 3-Image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애슬레저 붐을 타고 신규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를 론칭했다. 요가, 필라테스, 러닝, 테니스 등 여성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선보인다.

'THE BODY TELLS ALL'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가지고 몸으로 하는 모든 활동을 채워준다. 기능성을 살리면서도 페미닌한 실로엣과 감성을 더해 기존 스포츠웨어와는 다른 차별점을 가진다. 래시가드 라인을 시작으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이 함께하는 여성들을 위한 데일리 웨어부터 피트니스 웨어까지 출시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선보인 상품은 래시가드다. 해변가에서 사용 가능한 레저용으로 배색 컬러감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이외에도 심플한 실루엣의 원피스 수영복, 비키니 등 스포티한 스타일부터 여성스러운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 브랜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rolarola.com)와 함께 「NAIN」 온라인 스토어(nain.co.kr)와 일부 오프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