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버치, 온라인스토어 열어 볼륨 up!

suji|16.06.20 ∙ 조회수 15,456
Copy Link

토리버치, 온라인스토어 열어 볼륨 up! 3-Image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이서현)에서 전개하는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가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toryburch.co.kr)를 오픈했다. 웹사이트외에도 모바일 버전도 출시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넓히고 볼륨 확대에 나선다.

한국 공식 사이트는 디자인, 스타일, 사용자 경험 등 인터내셔널 사이트(www.toryburch.com)와 동일하게 가져간다. 이곳에는 디자이너 토리버치(Tory Burch)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그녀의 블로그인 Tory Daily로 연결되는 링크를 제공 해주는 등 패셔니스타이자 디자이너인 토리버치의 퍼스널 라이프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시즌의 패션쇼를 실시간 중계하는 등, 브랜드와 소비자가 다양하고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수단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온라인스토어까지 함께 오픈한다. 아이템은 레디 투 웨어 컬렉션, 핸드백, 슈즈, 지갑, 주얼리와 함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상품까지 총 500가지다. 또한 한 달간 5%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을 계기로 국내 소비자의 니즈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반영해 사이트를 운영해갈 예정이다. 이곳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진품을 보장하는 개런티 카드를 제공하고, 그 동안 직구나 병행수입 제품 구매 시 불편했던 AS/교환/환불 등에 대한 올바른 정책으로 체계적인 고객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라 고 말했다.

한편 「토리버치」의 글로벌 사이트는 현재 미국, 일본, 프랑스 등 총 8개국에 6개의 언어로 제공되고 있다. 또한 세계 3대 웹 어워드 중 하나이고, 디지털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알려진 웨비어워드(Webby Awards)에서 2015년 소셜 부문 ‘Webby Awards Honoree’를 수상하는 등 국제적으로도 사이트의 편리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83개 럭셔리 브랜드의 이커머스 사이트를 평가하는 'The Digital IQ Index'에서도 3위(2014년), 4위(2015년)에 랭크되는 등 온라인 사업의 혁신성에 대해서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