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코」 액센트 컬렉션 출시, '패션의 완성은 네일~'
haehae|16.06.20 ∙ 조회수 4,926
Copy Link
붙이는 네일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에서 전개하는 「인코코(INCOCO)」가 네일 시즌을 맞이해 포인트 네일인 '액센트 애딕션(Accent Addiction)'을 선보인다. 투명베이스에 알파벳, 심플 패턴 등으로 이뤄진 '클리어', 아기자기한 '큐트'라인, 별 모양 '트렌디' 라인 등 총 40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홍보 관계자는 "본격적인 네일 계절을 맞아 매주 새로운 컬렉션을 론칭한다. '스타 컬렉션'이 메인 아이템이다. 미국 국기와 별 모양 패턴 등 귀엽고 캐주얼 한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글리터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스파클 컬렉션'이 뒤이어 출시되는데 은은하게 반짝이는 컬러와 톡톡튀는 글리터가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브랜드는 오는 7월에 열리는 미스코리아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면서 「인코코」의 신상품을 홍보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가장 최근 오픈한 신세계면세점과 지난 1월 63면세점에도 입점하는 등 프리미엄 오프라인 유통으로 확장했다. 올해는 온라인몰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데 집중한다.
이어 "짧은 텀을 두고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네일 시장이 앞으로 더 커지고 있고 특히 중국에서도 「인코코」의 인기가 기대 이상으로 크다. 앞으로 특이하고 고퀄리티 아이템을 통해 한국 브랜드로서 글로벌 네일 시장을 리드하겠다"고 전했다.
브랜드 홍보 관계자는 "본격적인 네일 계절을 맞아 매주 새로운 컬렉션을 론칭한다. '스타 컬렉션'이 메인 아이템이다. 미국 국기와 별 모양 패턴 등 귀엽고 캐주얼 한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글리터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스파클 컬렉션'이 뒤이어 출시되는데 은은하게 반짝이는 컬러와 톡톡튀는 글리터가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브랜드는 오는 7월에 열리는 미스코리아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면서 「인코코」의 신상품을 홍보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가장 최근 오픈한 신세계면세점과 지난 1월 63면세점에도 입점하는 등 프리미엄 오프라인 유통으로 확장했다. 올해는 온라인몰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데 집중한다.
이어 "짧은 텀을 두고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네일 시장이 앞으로 더 커지고 있고 특히 중국에서도 「인코코」의 인기가 기대 이상으로 크다. 앞으로 특이하고 고퀄리티 아이템을 통해 한국 브랜드로서 글로벌 네일 시장을 리드하겠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