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골프」 '푸조' 자동차 매장에 VP존 설치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6.04.26 ∙ 조회수 13,706
Copy Link

「밀레골프」 '푸조' 자동차 매장에 VP존 설치 3-Image



MEH(대표 한철호)가 푸조(PEUGEOT) 자동차 쇼룸에 「밀레골프」의 VP(Visual Presentation)존을 설치해 색다른 고객들에게 브랜드 상품을 적극적으로 알린다. 이번 VP존은 「밀레」와 푸조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밀레골프」 라인의 2016년 S/S 시즌 컬렉션을 골프 애호가가 많은 푸조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한 것이다. 「밀레골프」 VP 존이 설치된 푸조의 쇼룸은 전국 4개(강남 일산 광주 부산) 매장이다. 벌써 푸조 고객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올해로 론칭 2년차를 맞이하는 「밀레골프」의 2016 S/S 컬렉션은 ▲필드 뿐 아니라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때는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세련된 시티룩을 연출할 수 있는 도회적인 디자인 ▲「밀레」 아웃도어의 마운틴 라인에 사용되는 자체 개발 소재 ‘엣지테크’(Edge Tech)’를 적용해 기능적인 요소를 강화한 점 ▲과시적인 브랜드 로고 삽입을 지양하고 푸조 특유의 클래식한 사자 로고를 배치한 점이 특징이다.

「밀레」와 푸조는 브랜드 헤리티지와 디자인 뿐 아니라 기술적인 면에서도 영감을 주고 받으며 활발한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푸조는 필요 시 차량의 지면 컨트롤 기능을 향상시켜 모랫길이나 진흙길 등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한 '그립 컨트롤'(Grip Control) 기능을 선보이고 있는데, 「밀레」는 이 그립 컨트롤 시스템에서 착안한 밑창과 중창을 골프화에 적용했다. 밑창의 접지력과 중창의 충격 흡수력을 강화해, 발의 균형과 움직임을 흔들림 없이 잡아주어 필드에서도 발목이 순간적으로 뒤틀리지 않도록 한 골프화를 제작한 것.

형영준 밀레 기획본부 부장은 “푸조 고객 중에 골프를 비롯한 아웃도어 레저를 즐기는 고객이 많아, 자동차 쇼룸에 골프웨어 비주얼 프레젠테이션 존을 설치하는 이색 이종(異種) 협업을 실시하게 됐다”며 “「밀레」와 푸조는 브랜드명 나열하기식 협업이 아닌 양사의 브랜드 DNA와 감성, 기술력까지 나누는 심도 깊은 콜래보레이션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함께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밀레골프」 '푸조' 자동차 매장에 VP존 설치 112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