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그로프스」, 아시아 전용 상품 첫 출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6.04.22 ∙ 조회수 5,446
Copy Link

「하그로프스」, 아시아 전용 상품 첫 출시! 3-Image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가 ‘아시안 핏(Asian Fit)’을 적용한 「하그로프스」 최초의 아시아 전용 상품을 출시한다.

「하그로프스」 관계자는 “「하그로프스」의 오리지널리티와 아시아인의 트렌드에 맞춤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해 왔다. 올 상반기 한국 중국 일본 등 아시아 5개국에 아시아 전용 상품 공식 출시를 시작으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첫번째 아시아 전용 상품은 ‘드라코(DRACO)’ 재킷과 팬츠로 우수한 통기성, 경량성을 갖고 있다.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습기를 신속하게 배출해 무덥거나 습한 날씨에도 착용자의 급격한 체온 변화를 막을 수 있도록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와 신축성이 뛰어난 소프트쉘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자연과 사람을 우선하는 「하그로프스」 고유 정책에 따라 유럽 친환경 인증 마크 블루사인(bluesignⓇ)을 받은 소재를 사용하고, 환경유해성분이 포함되지 않도록 고안한 내구성 발수처리 방식을 적용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아시아인의 체형에 특화된 입체 재단 설계를 적용해 기존 상품에 비해 더 편안한 착용감에 활동성은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드라코 재킷은 소매에서부터 어깨 너머로 이어지는 래글런 소매 처리 방식으로 배낭을 착용할 때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팬츠에 거셋을 덧대 내구성은 높이면서 피부 쓸림은 방지했다.

한편 「하그로프스」는 글로벌 스포츠 기업 아식스가 보유한 아웃도어 브랜드다. 1914년 창립한 100년 이상의 정통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로 뛰어난 내구성과 다양한 기능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자연과 사람을 우선시하는 브랜드 가치관에 따라 생산 과정에서부터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한 상품을 생산하며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