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텔레콤, 블루투스이어폰 '모비프렌' 이벤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6.04.04 ∙ 조회수 6,815
Copy Link
블루투스 전문기업 지티텔레콤(허주원 www.gttelecom.co.kr)이 IT패션 액세서리 블루투스 이어폰「모비프렌(MobiFren)」 시리즈 최신 모델 'smA(GBH-S850)' 출시를 기념, 오는 4월20일 까지 한 달간 지티텔레콤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smA(GBH-S850)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300개 한정의 “5,000mA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또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한 지티텔레콤 직영점, '카페 모비프렌'에 직접 방문 구매 고객에게 10%추가 할인과 머핀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갖는다.

석지원 지티텔레콤 마케팅실 실장은 “smA는 모비프렌 시리즈가 추구하는 가장 완벽한 블루투스 이어폰 중에 하나가 될 것이다. 자사의 MSTS기술과 애플 AAC코덱, 안드로이드 apt-X코덱을 탑재하여 초고음질의 사운드를 출력하며, 블루투스 이어폰 최초 애플 MFI인증으로 안드로이드뿐만 아니라 애플유저 모두가 사용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또한 프리미엄 유선 이어폰 7개를 가지고 있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제공하는 세븐뮤직모드, 헬스기능, 핫콜, 휴대폰분실방지 등 동급최강의 편의성과 디자인은 역대 모비프렌 시리즈 중 메탈재질의 하우징에 글래머러스 골드칼라로 가장 화려하다.” 며, “애플 MFI인증을 받은 후 smA(GBH-S850)가 출시되기 까지 3개월이나 기다려준 고객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라고 전했다.

지티텔레콤, 블루투스이어폰 '모비프렌' 이벤트 74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