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온더스팟', 신세계강남점 입성
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의 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ON THE SPOT)'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 '그랑슈(GRAND SHOE)'에 입점했다. 국내에서 볼 수 없던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와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다양한 콜래보 상품으로 타 매장과 차별화를 보여준다. 블랙과 화이트로 꾸민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 역시 기존의 '온더스팟' 보다도 훨씬 고급스러운 분위기다.
이 곳에서는 「써코니」 오리지널의 시즌별 프리미엄 패키지와 함께 타 브랜드와의 협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푸마」도 최상위 라인의 콜래보레이션 상품으로 구성해 선보이며 「뉴발란스」는 미국과 영국 상품이 입고돼 있다. 또 이 매장에서만 「반스」의 일본 SMU(Special Make Up)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 마니아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온더스팟 관계자는 “모던한 패션과 희소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흥하기 위해 온더스팟 신세계 강남점을 오픈했다”며 “상품 라인 별로 섹션을 구분해 고객들이 한눈에 쇼핑하기 쉽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온더스팟이 입점한 '그랑슈'는 신세계백화점의 리뉴얼 오픈에서 주목되는 특화 MD 4개의 전문관 중 하나인 슈즈 전문관이다. 벌집을 모티브로 4개의 공간으로 나뉘어 있으며, 가지각색의 편집숍은 물론 하이엔드 럭셔리 슈즈 모노숍을 도입해 아시아 최대 규모의 「루이비통」 슈즈 매장부터 「나이키」까지 하이엔드부터 캐주얼, 스포츠에 이르는 150여 개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 외에서 독일 출신 전문 슈 마스터가 상주하는 슈마스터 라운지와 일본 프리미엄 슈리페어 브랜드 '슈블루' 등 슈즈만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한 공간이다.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뉴얼 특화 MD 4개 : 슈즈 전문관 '그랑슈' / 컨템포러리 전문관 / 생활전문관 '신세계홈' / 아동전문관 '리틀신세계'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