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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랙, 파리 '봉마쉐' 등 유럽 진출
suji|16.03.03 ∙ 조회수 8,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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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박상욱)가 전개하는 「플랙(PLAC)」이 유럽 시장 진출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부터 유럽의 유명 쇼룸 '투머로우쇼룸(Tomorrow showroom)'과 함께하게된 이들은 전문적인 커넥션과 그들의 DB를 바탕으로 유럽과 미주권 백화점과 셀렉트숍 입점을 성공적으로 시작한 것.
입점 백화점으로는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봉마쉐(Le Bon Marche)' 영국과 홍콩의 '하비니콜스(Havery Nichols)' 캐나다의 '메이슨시몬(Mason Simons)' 미국 뉴욕의 '로드앤테일러(Lord & Taylor)' '삭스피프스애비뉴(Saks Fifth Ave)' 등이 있다. 또한 '메르시(Merci)' '오딘(Odin) 등 과 같은 감도높은 셀렉트숍 입점도 이뤄냈다.
특히 세계 최초의 백화점이자 세계 3대 백화점으로 잘 알려진 프랑스 파리의 '봉마쉐' 입점은 가장 큰 성과 중 하나다. 이는 꾸준하게 뉴욕패션위크를 참가 하는 등 글로벌 시장을 노크했던 「플랙」이 이뤄낸 성과다. 이로써 작년 '삭스 피프스 애비뉴' 입점을 시작으로 3시즌 연속 바이어들의 선택을 받았다.
한편 지난 2월 「플랙」은 F/W 16 뉴욕패션위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국내는 16 S/S를 진행 중이다. 좀 더 다양해진 여성과 데님라인을 중심으로 기존 남성 데님에 치우친 이미지를 벗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콘셉트는 웨이크업(Wake Up)으로 모던 컨템포러리 룩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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