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5.12.31 ∙ 조회수 5,504
Copy Link
형지에스콰이아(대표 강수호)가 일러스트 작가 아이호와 콜래보레이션 한다.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아이호는 KT, 한국관광공사, 농심, LG전자 등 다수의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만화 연재와 사보 일러스트를 진행하면서 유명세를 탔다.

‘도시심리학’ ‘찰칵찰칵’ 등 단행본의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형지에스콰이아 측은 “이번 아이호와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젊은층의 문화 코드와 취향에 어필하여 젊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2016년 새롭게 도약하는 형지에스콰이아에 대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붉은 원숭이해를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상품과 마케팅으로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의 제품 브랜드 「에스콰이아」 「젤플렉스」 「영에이지」는 오는 1월 2일부터 정상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6 아이호 콜래보 부츠 키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부츠 키퍼는 기존 튜브형 보다 단단한 PP 소재로 만들었다. 원숭이 캐릭터가 등장하는 카툰 형식의 디자인에 아이호 작가 특유의 위트와 감성이 잘 표현됐으며 부츠 보관법이 기재돼 있다.

핸드백, 잡화 브랜드인 「에스콰이아콜렉션」 「소노비」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016 아이호 콜래보 일러스트 컬러링 카드’를 증정한다. 또 컬러링 카드를 채색해 응모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추가로 나눠준다.

에스콰이아,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 72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