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리르, 다이아를 10만원대에?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5.11.20 ∙ 조회수 6,620
Copy Link
신라보석(대표 정윤희 www.tirrlirr.com)에서 전개하는 포에틱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TirrLirr)」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선물 이벤트를 갖는다.
「티르리르」는 11월20일부터 12월 6일까지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전개, 천연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14k 골드 목걸이를 미리 예약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9만9천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예약 판매하는 목걸이는 14k로즈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가 각각 0.03ct과 0.07ct이 세팅된 ‘벨라로사’와 ‘코코로사’상품으로 크리스마스를 위해 특별 제작된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유명 백화점 「티르리르」매장과 온라인 대표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제품은 50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예약 상품은 12월7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예약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가격적인 혜택 이외도 ‘티르베어’ 인형이 포함된 특별한 선물 패키지도 함께 전달된다.
한편 「티르리르」는 자연으로 부터 영감 받은 내추럴리즘을 표방하며 서정적이고 사랑스러운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로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할인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티르리르 홈페이지(www.tirrlir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