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방송 알람 50만 건 돌파

inkk|15.11.12 ∙ 조회수 5,324
Copy Link

'홈쇼핑모아' 방송 알람 50만 건 돌파 3-Image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 www.buzzni.com )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홈쇼핑 포털앱 '홈쇼핑모아'의 10월 알람 설정 건수가 50만 건을 기록했다.

홈쇼핑모아 방송 알람은 국내 6대 홈쇼핑사의 방송 편성표를 미리 확인하고, 알람 설정한 상품이 방송할 때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다. 방송 알람 설정 건수는 서비스 오픈 이래 최고치인 50만 건으로, 이는 작년 동기 대비 5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지난달 홈쇼핑모아 월활성이용자수(MAU)는 약 60만 명으로 10월 이용자 한 명당 평균 0.86건의 알람을 설정했고, 0.38건이었던 작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특정 키워드를 설정하면 관련 상품이 방송할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는 키워드 알람 설정 건수도 같은 기간 4만 건에서 11만6천 건으로 증가했다.

버즈니 관계자는 “홈쇼핑은 방송시간에 구매해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알람을 설정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같은 상품도 홈쇼핑사마다 가격 혹은 구성이 달라 앱으로 방송 예정 상품을 미리 비교하고 알람을 설정한 후 구매하는 패턴으로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오는 16일까지 CJ오쇼핑과 함께 올인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CJ오쇼핑 방송상품을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쿠폰을 무한으로 받을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