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미미, 왓슨스 선정 뉴브랜드
suji|15.11.11 ∙ 조회수 5,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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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미박스(대표 하형석)에서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I'M MEME)」가 왓슨스코리아(대표 하태승)이 선정한 ‘2015 HWB(Health Wellness Beauty) Award’에서 ‘베스트 뉴 브랜드(Best New Brand)’로 선정됐다. 이는 왓슨스를 통해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아임미미」는 드럭스토어 진출 3개월 만에 베스트 브랜드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왓슨스코리아 브랜드사업부는 「아임미미」의 강점으로 ‘빠른 소화력’과 ‘쉬운 접근성’을 꼽았다. 온라인 플랫폼과 고객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흡수하고 이를 상품에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또한 색조 메이크업이 낯선 고객들도 자신의 퍼스널 컬러와 메이크업 팁을 찾아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와 그를 효과적으로 반영하는 콘텐츠를 함께 선보이며 밀레니얼 세대들을 위한 맞춤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쌓아온 신뢰도와 브랜드 파급력을 오프라인으로 쏟아내며 고속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브랜드 론칭 1년, 오프라인 진출 4개월 만에 '왓슨스' '롭스' '분스' 등 드럭스토어와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연속 오픈, 수원 AK백화점 정식 입점 하는 등 다양한 유통망을 섭렵하며 그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미미박스는 1년 전 콜라보레이션과 「아임미미」 론칭으로 2015년 상반기 88만개 판매, 하반기 200만개 돌파를 앞두고 있으며 2016년에는 다양한 오프라인 접점을 늘려갈 뿐 아니라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통해 800만개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왓슨스코리아 브랜드사업부는 「아임미미」의 강점으로 ‘빠른 소화력’과 ‘쉬운 접근성’을 꼽았다. 온라인 플랫폼과 고객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흡수하고 이를 상품에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또한 색조 메이크업이 낯선 고객들도 자신의 퍼스널 컬러와 메이크업 팁을 찾아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와 그를 효과적으로 반영하는 콘텐츠를 함께 선보이며 밀레니얼 세대들을 위한 맞춤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쌓아온 신뢰도와 브랜드 파급력을 오프라인으로 쏟아내며 고속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브랜드 론칭 1년, 오프라인 진출 4개월 만에 '왓슨스' '롭스' '분스' 등 드럭스토어와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연속 오픈, 수원 AK백화점 정식 입점 하는 등 다양한 유통망을 섭렵하며 그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미미박스는 1년 전 콜라보레이션과 「아임미미」 론칭으로 2015년 상반기 88만개 판매, 하반기 200만개 돌파를 앞두고 있으며 2016년에는 다양한 오프라인 접점을 늘려갈 뿐 아니라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통해 800만개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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