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이번엔 '스타 농구화'다!
갤럭시아코퍼레이션(대표 조현준)이 국내에 전개하는 글로벌 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언더아머(www.underarmour.co.kr)는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26,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두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커리 2’를 31일 출시한다.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언더아머 농구화 커리 2는 스테판 커리의 농구 철학과 플레이 스타일이 반영된 제품으로 빠른 움직임과 방향전환에 있어 최적의 경기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2015 – 16 NBA 시즌부터 스테판 커리가 착용할 예정이다.
커리 2가 자랑하는 차지드 쿠셔닝은 러닝과 점프 등 다양한 상황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충격에 미드솔 전체가 적절히 반응하여 충격은 흡수하면서 이를 추진력으로 전환하는 혁신적인 언더아머 고유의 기술이다. 또한 어퍼에는 스피드폼 기술이 적용되어 달리고, 서고, 점프하는 농구의 모든 동작에 있어 발에 세컨드 스킨과 같이 밀착해 정밀하고 자유로운 움직임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커리 2의 외부힐카운터는 격렬한 움직임속에서 미끄러짐 없이 발 뒤꿈치를 정확하게 서포트 할 수 있고, 부분별로 적절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적용한 헤링본패턴의 아웃솔은 스테판 커리의 순발력과 속도 변화에 적절한 접지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커리 2의 국내판매는 10월 31일부터 연말까지 3회에 걸쳐 발매되며 오직 언더아머 직영점 2곳 (강남, 청담점)에서만 판매된다. 가격은 219,000원이며 자세한 판매 정보는 언더아머 브랜드 홈페이지(www.underarmour.co.kr)는 물론, 언더아머 페이스북(www.facebook.com/underarmour.kr)과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underarmour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언더아머는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퍼포먼스 스포츠웨어의 선구자로 NBA 스테판 커리는 물론 PGA의 신성 조던 스피스 (21·미국)와 메이저리그 클레이튼 커쇼(26·LA 다저스) 그리고 잉글리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를 후원하고 있으며 세계최대의 스포츠 시장인 미국에서 매출액 기준으로 2위를 기록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언더아머는 나성범(25, NC)을 비롯한 국내 프로야구선수들의 경기 용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연세대 체육부 5개 종목을 후원하는 등 국내 프로, 아마추어 영역의 운동선수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에서도 프로스포츠 선수와 생활체육인을 중심으로 빠르게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는 언더아머는 현재 2개의 직영점과 2개의 아웃렛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신세계, 롯데, 현대 등 주요백화점에 올해에만 15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해 총 3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내년에도 유통 채널을 계속 늘려나갈 예정이다. <끝>
# # #
[스테판 커리 소개]
스테판 커리는 1988년 3월 미국 오하이오 주 애크런에서 NBA농구선수 아버지와 배구선수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좋은 환경 아래 자랐다. 무명의 데이비드슨 대학에 진학하여 2008년 팀을 최초로 NCAA 토너먼트 8강에 진출 시켰으며 2009년에는 1라운드 7순위로 NBA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지명되었다.
이후 최고의 3점 슈터로 알려지면서 2014-15시즌에는 286개의 3점 슛을 성공시켜 NBA기록을 경신하면서 팀을 40년 만에 NBA 챔피언으로 이끌었고 이런 활약을 바탕으로 생애 첫 MVP에 선정되었다. 2014-15시즌 올스타전 팬 투표에서는 151만여 표를 득표하여 최다득표자로 선정되었으며, 올스타전 3점슛 컨테스트에서 우승하는 등 스테판 커리는 자타공인 현역 최고의 NBA 플레이어다.
[언더아머 브랜드 소개]
언더아머는 ‘TO MAKE ALL ATHLETES BETTER’라는 브랜드 미션으로 1996년 미국 볼티모어에서 시작한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다. 한 장의 컴프레션 T셔츠에서 시작된 언더아머의 도전은 기존 스포츠웨어의 통념을 뛰어넘는 혁신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ATHLETES의 Needs에 맞춘 제품을 선보여왔다. 또한 언더아머로 무장한 선수들이 시합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체감하며 명성을 쌓아왔고 이러한 이유로 선수들이 먼저 찾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메이저리그 클레이튼 커쇼(26·LA 다저스), NBA 스테판 커리(26,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PGA에서 제 2의 타이거우즈로 평가 받는 조던 스피스 (21·미국)까지 최고의 선수들이 언더아머와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다. 언더아머는 온도에 대한 대처능력과 쾌적함을 높이는 Coldgear®, Heatgear®기술과 함께 독자적으로 개발한 Charged Cotton®, Micro G®, Storm® 등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하여 선수들이 경기 중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국내에는 2011년 갤럭시아코퍼레이션(주)이 언더아머를 런칭하여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