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등 주얼리 가을 웨딩 준비
국내 주얼리 전문기업 골든듀(대표 이필성)의 「골든듀」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북을 증정하는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9월 6일 까지 청담본점과 전국 백화점 골든듀 매장에서 3주 동안 금, 토, 일 3일씩 총 9일간 진행 된다.
행사 기간 동안 일정 구매금액별 5%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다이아몬드 특별가’ 행사를 진행해 결혼 예물로 많이 구매하는 0.2캐럿~ 0.5캐럿 다이아몬드를 특별가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브랜드 대표 웨딩 주얼리를 특별가 다이아몬드로 제작 가능하며, 블레싱듀 0.2캐럿 웨딩 반지와 모닝듀 0.1캐럿 목걸이를 171만원에 세트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 까사미아, 삼성물산 등 각 분야 대표 브랜드와 함께 예비부부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총 50 만원 상당의 브랜드 별 금액 바우처가 담긴 쿠폰북 형식의 ‘2015 F/W 웨딩북’을 무료 배포한다. 11월 말 까지 사용 가능한 「골든듀」 금액 바우처는 타 행사와 중복사용이 가능해 웨딩 주얼리 구매 고객에게 가장 큰 혜택이다.
스타일러스글로벌(대표 이건갑)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 )」도 27일까지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9층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다이아몬드 전 제품 20% 할인 행사와 커플링 구매 시 할인과 동시에 이니셜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시즌은 한층 더 높은 퀄리티의 다이아몬드와 웨딩 주얼리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주얼리 컬렉션들은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엘레강스한 스타일부터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웨딩 및 커플링까지 주얼리의 모든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또한 이 기간 한정으로 특별히 커스텀 메이드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일러스(STYLUS )」 디자이너가 직접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세상에서 하나 뿐인 나만의 결혼 반지, 커플링을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해줘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