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아임미미'로 브랜드까지

suji|15.08.20 ∙ 조회수 6,691
Copy Link
국내 최대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대표 하형석)가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I’M MEME)」로 본격 브랜드 사업을 진행한다. 이달 28일부터 9월 10일까지 2주간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1층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매장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매장에는 「아임미미(‘I’M MEME)」 「아임나나」 「포니X미미미박스」 콜래보레이션 상품들로 구성되며, 매장 곳곳에서는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 모니터를 배치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법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임미미(‘I’M MEME)」는 ‘왓이즈 유어 컬러(What’s your color?)’라는 슬로건으로 여성이 가장 아름다워 보이는 방법을 고민하며 각자에게 지금보다 더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컬러를 연구하고 제안한다.

또 오는 8월 29일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메이크업 시연이 진행되며 9월 5일 오후에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의 팬사인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아임미미 팝업스토어에서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립앤아이 디럭스 샘플 또는 미미솜 정품 증정 ▲매일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임미미 정품을 선착순으로 증정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공유하는 고객에게 인원만큼 사진 프린트를 해주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는 "다양한 이벤트 외에도 획기적인 구성의 「포니박스」와 「아임미미박스」 등 다양한 상품 프로모션도 있을 예정"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으로만 만나보던 다양한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테스팅하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미박스는 지난 3월 야후 공동창업자이자 중국 알리바바 2대 주주 제리양, 디즈니, 및 갭(GAP)의 최고경영자 폴 프레슬러 등 국내외 유명 투자자와 기업인들이 총 330억을 투자해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뷰티 이커머스 스타트업이다. 작년 9월 「미미뷰티」라는 자체브랜드를 출시했으며 그 시작인 「포니x미미박스」 샤인이지글램은 출시 40분만에 2만개를 모두 소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미미박스 '아임미미'로 브랜드까지 105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