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CGV콜래보 '침대극장' 이슈
moon081|15.08.04 ∙ 조회수 8,760
Copy Link
템퍼코리아 (대표 주종규 www.kr.tempur.com) 가 CGV와 진행하는 콜래보레이션 체험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No.1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를 지향하는「템퍼」가 리클라이닝 전동침대에 기능성 매트리스를 결합한 세계 최초의 리클라이닝 침대극장인 '템퍼시네마(Tempur Cinema)'를 오픈했기 때문이다.
침대극장은 과거 해외 몇몇 영화관에서도 시도한 사례가 있다. 이는 극장 내부 분위기를 침실 느낌으로 연출하는 것일 뿐 실제 침대의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나무 평상에 침구와 쿠션 등을 추가한 정도였다.
이번 '템퍼시네마'는 지금까지 시도됐던 침대극장과는 달리 전문 매트리스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해 극장에 직접 적용시킨 최초 사례다. 특히 모든 침대 좌석은 머리, 상체, 다리의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고 쉽고 간단한 조작법으로 작동 가능한 리클라이닝 전동침대 위에 「템퍼」의 가장 인기 있는 매트리스인 '오리지날 매트리스'를 올려둔 구조로 세팅돼있어 극장을 찾는 고객들의 편안함을 만족시켜 준다.
「템퍼」는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시 발생하는 엄청난 가속도와 압력으로부터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과학적인 신소재로 만들어진 NASA 기술 인증 마크(Certified Space Technology Logo)를 유일하게 획득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이기에 「템퍼」 매트리스의 편안함은 보증됐다고 말할 수 있다.
「템퍼」 매트리스의 기능들 중의 하나인 압력분산기능은 인체의 무게로 인한 압력이 어느 한 곳에 집중되지 않고 몸 전체로 분산되어 몸의 무게가 사라지는 듯 무중력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번 '템퍼시네마'는 매트리스 브랜드「템퍼」와 국내 최대 시네마 브랜드인 「CGV」가 공동으로 기획한 프로젝트로써 CGV 씨네드쉐프 앞구정점과 센텀시티점에서 운영되고 있다.
「템퍼」 마케팅 담당자는 “좀 더 많은 사람들이 「템퍼」를 직접적으로 체험해보고, 편안함을 느끼며 영화에 200% 몰입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의 더 많은 고객들에게 「템퍼」의 기능성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질 좋은 수면까지 기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