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래핑차일드」 유통망 확장 가속 페달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5.07.31 ∙ 조회수 7,198
Copy Link
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가 전개하는 유아동복 SPA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유통망 확장에 속도를 낸다. 지난 1월 울산 동구점을 시작으로 스퀘어원, 마리오아울렛, 여주375아울렛에 이어 코엑스몰 등에 입점한 이 브랜드는 최근 홈플러스 금천점 강서점 등 순차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현재까지 17개점에 문을 열었으며 올해 말까지 25개점을 확보할 계획이다. 「래핑차일드」는 24개월 이하 ‘베이비 라인’, 2~4세를 위한 ‘토들러 라인;, 7~13세를 위한 ‘키즈 라인’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아우르고 있다.
‘유아동복 SPA’에 걸맞게 티셔츠 1만원대, 바지 2만원대, 점퍼 1만원대 등 합리적인 가격대에 공급해 인기가 좋다. 그 중 판매율이 높은 ‘굿코튼 티’는 ‘캐시미어 면’이라 불리는 수피마코튼으로 제작했다. 또 드라이쿨 원사를 이용한 ‘에어리쿨’ 제품 역시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상품으로 베스트셀러다.
「래핑차일드」는 내년까지 70개점, 2017년에는 100개 유통망 확보를 자신하고 있다. 올해는 수도권과 광역 거점 도시를 뚫어 브랜딩에 집중하고 2016년에는 잡화 라인 보강 등 상품을 다각화해 매출 볼륨을 일으킬 계획이다. 그리고 2017년에는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겠다는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