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보디드라이' 캠페인 진행

suji|15.07.02 ∙ 조회수 5,026
Copy Link
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대표 김병석, www.byc.co.kr)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냉감 이너웨어 ‘보디드라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보디드라이 하라’라는 문구로 제작된 광고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날씨와 땀으로 인한 찝찝함을 보디드라이로 이겨낸 사람들의 모습을 다이나믹하고 상쾌하게 그려냈다.

임팩트 있는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해 보디드라이가 전해주는 기능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여름이 길어졌다! 보디드라이 하라!’라는 메인 카피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여름의 문제점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으로 보디드라이를 떠오를 수 있게 했다.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보디드라이를 다양하게 착용하는 모습을 선보여 이너웨어외에도 아웃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부각했다. 보디드라이는 냉감∙흡습속건의 기능성 원사로 제작돼 땀을 빠르게 흡수, 발산하는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함과 쾌적함을 선사하는 이너웨어다.

브랜드 관계자는 “보디드라이 광고 캠페인은 더위와 땀 때문에 여름의 즐거움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이 해결책으로 보디드라이를 떠올릴 수 있도록 이미지 메이킹했다“며 “보디드라이의 장점뿐만 아니라 더 새롭고 젊어진 「BYC」의 브랜드 이미지도 함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BYC '보디드라이' 캠페인 진행 67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