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엑소’ 화보로 시선 집중
sky08|15.06.22 ∙ 조회수 5,879
Copy Link
성주그룹(대표 김성주)에서 전개하는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신곡 ‘러브 미 라잇’으로 차트를 휩쓸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스타 포토그래퍼 오중석 씨와 작업한 결과물로, 엑소의 도시적이면서 시크한 매력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엑소’ 멤버들은 ‘엑소’의 시그니처인 로고가 패치워크된 콜래보레이션 라인의 티셔츠와 가방, 클러치 등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엑소’의 패션 감각은 블랙과 화이트 의상에 블루, 레드 등의 컬러 포인트를 곁들인 다양한 놈코어 착장으로 발휘했다. ‘엑소’와 「MCM」이 무려 1년 동안 공들인 콜래보레이션 라인은 가방 3종, 의류 2종, 액세서리 3종, 모자 외 애니멀 아티클 8종으로 구성했다.
‘엑소’의 시그니처가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속에서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엑소’는 이번 화보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인 콜라보레이션 라인 외에 바이오닉 시리즈 컬렉션, 문워커 라인 등을 함께 선보였다. <사진제공 더셀러브리티 / 사진촬영 오중석>
‘엑소’ 멤버들은 ‘엑소’의 시그니처인 로고가 패치워크된 콜래보레이션 라인의 티셔츠와 가방, 클러치 등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엑소’의 패션 감각은 블랙과 화이트 의상에 블루, 레드 등의 컬러 포인트를 곁들인 다양한 놈코어 착장으로 발휘했다. ‘엑소’와 「MCM」이 무려 1년 동안 공들인 콜래보레이션 라인은 가방 3종, 의류 2종, 액세서리 3종, 모자 외 애니멀 아티클 8종으로 구성했다.
‘엑소’의 시그니처가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속에서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엑소’는 이번 화보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인 콜라보레이션 라인 외에 바이오닉 시리즈 컬렉션, 문워커 라인 등을 함께 선보였다. <사진제공 더셀러브리티 / 사진촬영 오중석>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