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보이' F&B 협업 이번엔 마이쥬스

inkk|15.06.12 ∙ 조회수 7,761
Copy Link

'톰보이' F&B 협업 이번엔 마이쥬스 3-Image



「톰보이」 이색 콜래보레이션, 이번엔 '마이쥬스'다! 신세계톰보이(대표 조병하)에서 전개하는 「톰보이」가 여름 원피스와 쥬스의 콜래보레이션을 선보인다. 「톰보이」는 그 동안 아이스크림 「펠앤콜」, 빙수 「스노우볼」 등 여름 시즌마다 이색 F&B와의 협업으로 이슈를 모아온 바 있다.

「톰보이」가 손 잡은 '마이쥬스'는 작년 이태원 해방촌에서 시작해 1년만에 전국 10개 분점을 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수제 주스 브랜드다. 특히 일회용 컵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투명 보틀에 선명한 색색깔의 주스를 담아 판매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를 얻었다.

「톰보이」는 '마이쥬스'와 함께 지난 9일부터 오는 7월 19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톰보이」는 마이쥬스를 통해 브랜드만의 맛이 담긴 특별한 주스 메뉴를 개발했다.

「톰보이」 이름에서 따온 토마토(Tomato), 오렌지(Orange), 레몬(leMon)이 들어간 TOM 주스와 바나나(Banana), 오렌지(Orange), 블루베리(blueberrY)를 넣어 만든 BOY 주스다.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착즙 주스를 개발했다.

마이쥬스 매장을 방문해 TOM 혹은 BOY 주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 제작된 스페셜 「톰보이」 보틀이 제공된다. 또 「톰보이」 원피스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권도 증정된다.

행사 기간 동안 102 종의 「톰보이」 여름 원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이쥬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스 초이스 업그레이드 쿠폰도 증정한다. 「톰보이」의 여름 원피스는 아우터로 활용 가능한 셔츠 원피스부터 캐주얼한 프린팅 원피스, 오피스 룩으로도 손색없는 포멀한 느낌의 원피스까지 102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톰보이' F&B 협업 이번엔 마이쥬스 1003-Image





이 외에도 「톰보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boykorea)을 통해 여름 원피스나 콜래보레이션 주스 구매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 여름을 누구보다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톰보이」 45개 매장과 마이쥬스 1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재훈 신세계톰보이 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톰보이」가 신생 브랜드를 발굴해 펼치고 있는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신규 브랜드와 윈윈할 수 있는 공동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