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살로몬' 트레일러닝 문화 이끈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5.06.02 ∙ 조회수 5,737
Copy Link

'팀살로몬' 트레일러닝 문화 이끈다 3-Image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 www.salomonsport.co.kr)이 '팀 살로몬 코리아(Team Salomon Korea) 선발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팀 살로몬 코리아 선발전은 살로몬의 가치를 이해하고 실행하며, 트레일 러닝 선수로서 높은 기량과 장래성을 겸비한 선수를 발탁해 국내 트레일 러닝 문화를 선도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행사에는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된 남녀 총 20명이 참가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 트레일 러닝에 필요한 「살로몬아웃도어(이하 살로몬)」 셔츠, 슈즈 등을 증정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고의 기량을 지닌 글로벌 팀 소속 트레일 러너들과 참가자들이 함께 실제 트레일 러닝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28일 첫날에는 글로벌 팀 살로몬 선수들과 그룹을 지어 약 20 km의 코스를 함께 달리며 간단한 트레일 러닝 팁을 알 수 있는 ‘트레일 러닝 클리닉’을 수행했다. 이어 29일에는 서울대공원에서 출발해 청계산, 우면산을 거쳐 돌아오는 약 35km의 기록을 겨루는 ‘트레일 러닝 레이스’가 열렸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6월 초에 개별 통보하며 최종 합격자는 7월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간 「살로몬」에서 진행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팀 살로몬 코리아 최종 선발자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살로몬」 상품과 해외 울트라 트레일 러닝 대회에 1회 참여할 수 있는 항공권, 숙박비, 참가비를 제공한다

유영석 「살로몬」 사업부장은 “무더운 날씨와 어려운 코스에도 굴하지 않고 도전과 끈기를 보여준 지원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팀 살로몬 코리아를 통해 국내 트레일 러닝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팀살로몬' 트레일러닝 문화 이끈다 91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